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JUST COVER IT UP1

덮어놓고 보자! 
마스크 팩 올 커버 차트.

SPECIAL MASK PACK
무엇이든 특별한 것을 원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독특한 제형, 원료, 
사용 방법 등 특색 있는 마스크 팩.

[WASH OFF TYPE]

SEBUM CONTROL 피지 조절
INNISFREE 제주 화산송이가 함유된 마스크 팩. 무스 타입의 제형이 피지와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한다. ‘슈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100ml 이니스프리.
L’OCCITANE 
클레이 타입의 마스크 팩. 식물성 파우더와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한 노폐물과 피지를 정돈해준다. ‘아로마 리밸런싱 페이스 마스크’ 75ml 록시땅.
BIOTHERM HOMME 희귀한 해초에서 추출한 블루 알개 성분의 파란색 머드가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해준다. ‘블루 머드 슈퍼 모공 마스크’ 50ml 비오템 옴므.
A.H.C 피부에 얹으면 골드 매니큐어로 코팅한 듯 보이는 텍스처와 자연 유래 성분이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골드 매니큐어’ 50ml A.H.C.

PORE TIGHTENING 모공 수렴
SHEA TERRA 
ORGANICS 
블랙 솝이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과 피지 등을 제거해준다. 바쁠 때는 세안제처럼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즈 힙 블랙솝’ 118ml 시어테라 오가닉스.
BELIF 
라즈베리 잎 성분과 프랑스산 천연 그린 클레이가 과다 분비된 피지는 물론 피부에 쌓인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퍼스트 에이드 딥 포어 케어 마스크’ 50ml 빌리프.
DEARPACKER 마다가스카르산 클레이 추출물이 카올린과 함께 모공을 부드럽고 강력하게 클렌징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마다가스카르 클레이 마스크’ 50ml 디어패커.
DHC 무기 안료를 미립자화한 진흙 베이스가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한다. 보습 효과를 내는 동시에 기타 성분을 피부 속으로 골고루 흡수시킨다. ‘미네랄 마스크’ 100g DHC.


[SLEEPING MASK TYPE]
SOOTHING 진정
HUXLEY 
선인장을 갈아 넣은 듯한 포뮬러가 인상적이다. 피부에 도포하면 알갱이가 터지며 풍부한 수분이 공급되고 감귤 껍질 성분이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마스크 킵 캄’ 100ml 헉슬리.
AVÈNE 피부가 일시적으로 자극받거나 스트레스, 과로로 지쳤을 때 아벤느 온천수 성분이 신속한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수딩 모이스처 마스크’ 50ml 아벤느.
CNP 프로폴리스와 특허 받은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낮 시간 동안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처 팩’ 80ml CNP.
ACQUA DI PARMA 스킨케어 제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지중해 재활성 복합체 성분이 밤사이 피부 본연의 회복 프로세스와 맞물려 작용한다. ‘리스토어링 페이스 마스크’ 50ml 아쿠아 디 파르마.

NUTRITION 영양
LUSH 
갓 내린 커피의 진한 향기가 인상적인 팩.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아가베 시럽을 더해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남겨준다. ‘컵 오 커피’ 130g 러쉬.
THE BODY SHOP 잼 같은 제형의 마스크로 세계 각지에서 찾아낸 슈퍼 푸드 원료의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아마조니안 아사이 에너자이징 래디언스 마스크’ 75ml 더바디샵.
KENZOKI 해가 질 무렵 꽃이 피었다가 새벽이 되면 지는 벨르 드 뉘(분꽃) 성분이 스트레스와 대기 오염에 지친 피부에 밤 동안 새로운 활력을 선사한다. ‘벨르 드 주르 나이트 마스크’ 75ml 겐조키.
LA PRAIRIE 캐비아 추출물이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 잠을 자는 동안 피부에서 일어나는 자연적인 휴식을 극대화한다.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50ml 라프레리.

Editor RYU MIN JEONG

<저작권자 © 로피시엘 옴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MUST READS

  • image
    BE BRAVE 겁 없는 청춘, 스물다섯 지수.레이스 장식이 달린 스트라이프 티셔츠 Burber
  • image
    DON'T BE SHY 몸에 난 털이 열대 우림만큼 무성하다고 해서 부끄러워할 필요 없다. 세상은 좋아
  • image
    FLY ME TO THE HOTEL2 세계적인 건축가나 로컬 아티스트의 손길, 전망대보다 뛰어난 뷰, 미쉐린 스타 셰
  • image
    BEER×CVS 크래프트 맥주와 진화한 편의점 안주, 그 환상의 마리아주.&#65279;긍정신
  • image
    FANTASTIC FOR U 들여다보면 신고 싶고 신으면 벗기 싫을, 필수 불가결의 서머 슈즈 4.NYL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