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JUST COVER IT UP2

덮어놓고 보자! 마스크 팩 올 커버 차트.

SHEET MASK PACK ‘착’ 하고 달라붙는 느낌이 야무지다. 덮어주기만 하면 다양한 피부 문제를 완화해주는 시트 마스크 팩.

[WASH OFF TYPE]
SEBUM CONTROL 피지 조절
DEWYTREE 
초극세사 시트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목화씨 추출물, 목화 열매 수액 성분이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준다. ‘듀이트리 노세범 딥 마스크’ 듀이트리.
DERMA LIFT EGF-펩타이드 성분이 피지 분비 불균형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프레쉬덤 블랙 피지 컨트롤 마스크’ 더마리프트.
DTRT 비장탄 숯 성분으로 만들어진 시트가 피지를 흡수할 뿐만 아니라 모로칸 라바 클레이 성분이 피붓결을 개선해준다. ‘히어로 라익스 블랙’ (5개 1세트) DTRT.
PUREHEALS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이 피부 진정, 보습,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며 녹차 캘러스 성분이 생기를 충전해준다. ‘센텔라 앤 녹차 캘러스 마스크’ (5개 1세트) 퓨어힐스.

PORE TIGHTENING 모공 수렴
OLIVE YOUNG-
SHINGMULNARA 
숯 가루와 대나무 수액, 레몬 발효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가 피부 정화와 모공 케어 효과를 낸다. ‘내추럴 딜라이트 마스크 숯’ 올리브영-식물나라.
INNISFREE 비피다 발효 용해액이 늘어진 모공 등으로 거칠어진 피붓결을 관리해준다. ‘안티에이징 마스크-모공관리’ 이니스프리.
MIZON 얼굴에 부착하면 스스로 형성되는 쿠션 버블이 모공 깊숙이 박힌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며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더스트 클린업 딥 클렌징 마스크’ 미즈온.
AGATHA 딥 클렌징과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키트. 스파 클렌징 마스크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이스처 마스크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을 공급한다. ‘앙, 두 스파 키트’ 아가타.


[SLEEPING MASK TYPE]
SEBUM CONTROL 피지 조절
VERITÉ 
칼라민, 라벤더 오일, 티트리 추출물 등을 함유한 에센스의 탁월한 수딩 효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리얼 파워 쿨 다운 마스크’ 베리떼.
CARE ZONE 독일의 광천수 노르데 나우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탄력을 부여한다. ‘닥터솔루션 노르데 나우 워터 겔 마스크’ 케어존.
BRITISH M 마치현 추출물과 알란토인 성분이 잦은 면도와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하이드라 카밍 마스크’ 브리티시엠.
su:m37° 다량의 발효 대나무 수액이 지치고 건조한 피부의 갈증을 해소하고 단시간에 수분을 충전해준다. ‘워터풀 딥 하이드레이팅 겔 마스크’ (6개 1세트) 숨37.

PORE TIGHTENING 모공 수렴
LUSH 
갓 내린 커피의 진한 향기가 인상적인 팩.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아가베 시럽을 더해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남겨준다. ‘컵 오 커피’ 130g 러쉬.
THE BODY SHOP 잼 같은 제형의 마스크로 세계 각지에서 찾아낸 슈퍼 푸드 원료의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아마조니안 아사이 에너자이징 래디언스 마스크’ 75ml 더바디샵.
KENZOKI 해가 질 무렵 꽃이 피었다가 새벽이 되면 지는 벨르 드 뉘(분꽃) 성분이 스트레스와 대기 오염에 지친 피부에 밤 동안 새로운 활력을 선사한다. ‘벨르 드 주르 나이트 마스크’ 75ml 겐조키.
LA PRAIRIE 캐비아 추출물이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 잠을 자는 동안 피부에서 일어나는 자연적인 휴식을 극대화한다.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50ml 라프레리.

Editor RYU MIN JEONG

2017년 6월호

<저작권자 © 로피시엘 옴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MUST READS

  • image
    BE BRAVE 겁 없는 청춘, 스물다섯 지수.레이스 장식이 달린 스트라이프 티셔츠 Burber
  • image
    DON'T BE SHY 몸에 난 털이 열대 우림만큼 무성하다고 해서 부끄러워할 필요 없다. 세상은 좋아
  • image
    FLY ME TO THE HOTEL2 세계적인 건축가나 로컬 아티스트의 손길, 전망대보다 뛰어난 뷰, 미쉐린 스타 셰
  • image
    BEER×CVS 크래프트 맥주와 진화한 편의점 안주, 그 환상의 마리아주.&#65279;긍정신
  • image
    FANTASTIC FOR U 들여다보면 신고 싶고 신으면 벗기 싫을, 필수 불가결의 서머 슈즈 4.NYL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