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지창욱, 글로벌 브랜드 파슬 (FOSSIL)의 아시아 6개국 광고모델로 발탁

배우 지창욱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이번 광고는 아시아 6개국에서 선보이는 캠페인으로, 평소 지창욱의 지적이고 편안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스마트 워치 라인인 ‘파슬 Q’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Q 익스플로리스트(Q Explorist)’는 그간 지창욱이 보여준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모습과 만나 많은 기대와 호응을 받고 있다.
‘Q 익스플로리스트’는 스마트 기능은 물론 기존의 파슬 Q 라인 제품 중 가장 얇은 케이스로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안드로이드 웨어(Anroid Wear) 2.0’이 탑재된 풀 라운드 터치스크린은 파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통해 구글 플레이의 워치 페이스, 구글 어시스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지창욱 역시 ‘Q 익스플로리스트’의 다양한 매력에 빠져 즐기는 모습으로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해당 캠페인은 9월 초부터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6개국 전역에서 공개되며, 파슬 Q 라인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About Fossil
1984년 미국에서 설립된 파슬(FOSSIL)은 심플한 디자인에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더한 모던 빈티지 콘셉트의 패션 브랜드로 현재 25개국 400여개의 리테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시계 및 가방, 지갑, 가죽 액세서리, 주얼리, 선글라스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패션 브랜드의 면모를 다져온 파슬은 2016년 스마트 기능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웨어러블 워치 ‘파슬 Q’ 라인을 론칭하며 스마트 워치 시장에 가세했다.

☞파슬코리아 공식홈페이지 가기 ->
 fossil.kr
☞파슬코리아 스마트워치 구경가기 -> goo.gl/UKvFjH

사진제공-파슬코리아

<저작권자 © 로피시엘 옴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MUST RE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