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EEKDAY / WEEKEND

어느 남자에게 하루는 안경을 쓰는 것으로 시작해 안경을 벗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위크데이 & 위크엔드 아이웨어에 대한 전문가들의 추천 리스트.


OPTICAL W
정화영 | 대표
WEEKDAY OLIVER GOLDSMITH / RE MUST
데일리 아이웨어가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요건은 편안한 착용감이다. 영국의 유서 깊은 아이웨어 브랜드 올리버 골드스미스의 리 머스트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까지 갖췄다. 매일 써도 질리지 않는 것은 바로 그 때문이다. 마침 아세테이트와 메탈을 함께 사용한 콤비네이션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어 트렌디해 보일 수도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WEEKEND ILLESTEVA / PALERMO
일레스테바의 대표적인 모델인 레너드의 경우 라운드 프레임으로 메탈 림 앞부분에 렌즈를 덧댄 디자인이다. 이에 비해 렌즈가 프레임에 붙어 있는 형태의 팔레르모 모델은 디자인이 더욱 혁신적이다. 디자인이 유니크한만큼 특별한 주말을 보내고 싶은 남자에게 안성맞춤이다.

RAINCOAT KOREA
마샤 | 마케터

WEEKDAY FUB / CELINE
펍의 셀린느는 모든 얼굴형에 어울리는 간결한 디자인에 베타 티타늄 소재로 프레임을 만들어 가볍고 튼튼하다. 탄성 또한 뛰어나서 자주 떨어뜨리기 쉬운 데일리 아이웨어로 적합하다. 내구성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하고 가격대까지 합리적이니 부담 없이 매일 착용하는 안경으로 선택하기에 좋다.
WEEKEND 59 HYSTERIC / JACKSON
59 히스테릭의 잭슨은 볼드한 하금테에 렌즈 사이즈가 커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낸다. 고급 아세테이트와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충격에 강하고 무게 또한 가볍다. 높낮이 조절이 용이한 티타늄 코받침이 최상의 피팅감을 보장하므로 야외 활동이 많은 주말용으로 최적이다.

KUSTOMEYEWEAR
최병호 | 마케터

WEEKDAY ACCRUE / HESSE
어크루의 헤세는 티타늄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한 경량 아이웨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해서 비즈니스맨의 데일리 아이웨어로 적당하다. 이 모델에 맞춰 제작된 클립 선글라스를 부착하면 선글라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WEEKEND A.D.S.R. / JEFF
A.D.S.R.의 제프는 레드 컬러의 틴트 렌즈를 부착한보잉 선글라스다. 일반적인 남자들이 착용하면 약간 크게 느껴질 정도의 오버사이즈와 트렌디한 스퀘어 프레임이 조화를 이뤄 패셔너블한 위크엔드 룩에 잘 어울린다.

Editor LEE SU BIN Photographed MARCO GAZZA

2017년 5월호

<저작권자 © 로피시엘 옴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MUST READS